'오작교형제들' 류수영, 최정윤에 "계약결혼 1년만 하죠"

파이낸셜뉴스       2011.09.24 21:27   수정 : 2014.11.20 14:17기사원문



류수영이 최정윤에게 계약결혼을 제안했다.

24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작교 형제들'에서는 황태범(류수영 분)이 차수영(최정윤 분)의 말대로 결혼하자고 했으나 조건을 달았다.

황태범이 호기있게 "결혼하자"고 해 차수영은 그의 태도에 변화가 있었나 기대를 했지만 뒤 이은 황태범의 "하지만 조건이 있다"고 하자 급 놀라워했다.

이어 황태범은 "1년만 계약결혼으로 지속하고 두 사람 모두 계속 이 결혼을 진전시킬 생각이 있다면 계속하고 아니면 깨끗하게 갈라섭시다"라고 제안했다.

이에 차수영은 기가막히다는 표정으로 "계약결혼?"이라고 물었고 황태범은 "그러면 버스를 생판 모르는 남녀가 타는데 타는 문만 있고 내리는 문이 없으면 어떡하냐"고 비유를 들며 설명했다.


결국 "그래, 어떤 조건이든지 받아들인다고 약속했으니까.."라고 차수영은 말했지만 곧 이어 "하지만 나도 조건이 있다, 결혼 생활동안에는 충실히 결혼생활을 해줘야 한다"고 조건을 달았다.

이 말에 황태범은 "그건 당연한 것 아니냐"고 말했고 "마음을 바꾼건 내가 모든 사람한테 못 할 짓을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고 그 뱃속에 있는 아이한테도 그렇고..."라며 이유를 밝혔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황태필(연우진 분)과 남여울(송선미 분)이 우연히 마주치며 인연을 예고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前 축구선수 구자명, 다이어트 조건부 합격

슈스케3 TOP10, 헤이즈VS버스커버스커 '최후의 승자는'

‘위탄2’ 김태원, 차겨울에 "여자친구 불러주기에 좋은목소리"

‘위대한탄생2’ 정색소녀 강지안, 이선희도 “너무 무서워”

'슈스케3'신지수 충격 '탈락'Vs투개월 영광 '합격'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