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품 사용하는 K씨는 변태??
파이낸셜뉴스
2011.10.10 14:19
수정 : 2011.10.10 14:19기사원문
“성인용품은 건강한 부부생활을 즐기는 현대인의 필수품입니다.”
“업체 관계자들 과 지인들에게 ‘젤’을 선물했더니 다들 황당해 하더군요. 일부 업체 관계자들은 ‘변태냐? 장난하느냐’며 황당해 했지요. 하지만 돈주고도 살 수 없는 부부간 행복과 즐거움이 찾아올 것이라는 설명과 함께 꼭 사용해 보라고 권했지요. 며칠 후 지인들로부터 그동안 소원했던 부부관계가 젤 사용으로 인해 호전되었다는 안부 전화를 많이 받게 되었다.”
부부금술이 좋아야 가정 화목
이씨는 “성인용품이라고 무조건 터부시 할 필요는 없다”면서 “성인용품을 적절하게 사용하면 부부간 즐거움이 높아지며 즐거운 성생활은 가정의 행복과 건강증진에도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부부가 좋아야 가정이 화목할 수 있다는 진리를 우리는 잊고 지내는 경우가 있다”면서 “가정의 행복 중심엔 즐거운 부부간의 성생활도 자리 잡고 있다”고 덧붙였다.
현대 사회에서 이혼의 사유 가운데 성 트러블이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것처럼 가정에서 부부간 성문제는 중요한 문제임을 보여준다.
하지만 현대인 가운데 적지 않은 사람이 성에 대한 무지와 편견으로 고민을 하고 있다. 성인 용품 (젤, 진동기) 등을 사용하게 되면 상대방이 변태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할 수 있다고 걱정을 한다.
성인용품은 즐겁고 안전한 성생활을 위한 현대인의 필수품이며. 잘못된 생각으로 인해 즐거운 부부생활을 포기하지 말고 더욱 즐겁고 행복한 부부생활을 시작해보자.
건강과 즐거움을 주는 소프트한 성인 용품들은 생활건강 전문쇼핑몰 싹 (www.sark.co.kr) 에서 구입할수 있다. 상품 문의는 전화 1688-0758으로 하면 된다.
생활건강 전문쇼핑몰 싹 에서는 성인용품들을 사생활 보호를 위해 제품소개문구가 일체 없는 밀봉 비닐팩과 박스에 포장되어 배송됩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