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 포스터 공개, 여주인공 전원 등장

파이낸셜뉴스       2011.11.29 21:46   수정 : 2011.11.29 21:46기사원문



영화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의 고혹적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포스터가 공개됐다.

29일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화제를 모았던 오인혜와 안지혜, 이진주, 조선묵 주연, 김태식, 박철수 감독의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이 영화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포스터를 공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의 포스터는 영화의 여주인공 모두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사제관계 커플 제자 역할을 맡은 오인혜와 불륜관계 커플의 상대 여자 역할을 맡은 안지혜, 그리고 불륜남과 실제 부인관계 역할을 맡은 이진주까지 신인 여배우들의 모습이 포스터 한 장에 모두 담겼다.

불륜 커플을 통해 ‘바람’에 대한 이야기와 사제관계 커플을 통해 인간의 ‘불안’심리를 다루고자 한 김태식, 박철수 감독의 의도를 느낄 수 있는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은 영화적 엄숙주의와 형식주의를 파괴한 영화로 과연 이들의 과감한 시도가 관객들에게 어떤 평가를 받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제16회 부산국제영화제 파노라마부문에 공식 초청 되며 ‘영화적 새로운 시도를 했다’는 평을 받은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은 오는 12월8일 개봉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babysunny77@starnnews.com김성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심형래, 5억원대 영화 투자금 반환 피소 '추락의 끝은?'

'퍼팩트 게임' 조승우 양동근, "실제 야구 실력은?"

'국민여신' 이민정-손예진, 과감한 연기변신에 영화팬 기대UP

브레이킹던, 발작 유발? 강렬한 불빛에 '광과민성 발작' 추측

'오싹한연애' 손예진-이민기 텐트키스, 실제 아닌 그림자키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