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러비더비' 뮤비 공개, 국민 셔플댄스
파이낸셜뉴스
2012.01.03 11:55
수정 : 2012.01.03 11:55기사원문
티아라의 ‘Lovey-Dovey(러비더비)’ 뮤직비디오가 공개, 팬들의 기대감을 폭발시켰다.
티아라는 “‘Lovey-Dovey(러비더비)’가 공개 되기 만을 기다렸다”며 “힘들게 준비한 뮤직비디오를 꼭 많이 봐달라”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2일 함께 공개 하기로 한 ‘Lovey-Dovey(러비더비)’ 도쿄버전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은 오후 3시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 되며 자유분방한 티아라의 모습과 클럽의 모습이 담겨 있다.
신곡 ‘Lovey-Dovey(러비더비)’가 수록될 앨범제목은 ‘FUNKY TOWN(펑키타운)’으로 일렉트로닉과 복고의 느낌을 살려 정한 제목이다.
오늘 공개 될 ‘Lovey-Dovey(러비더비)’ 뮤직비디오는 ‘Cry Cry(크라이크라이)’ 드라마 버전 뮤직비디오의 후속편으로 차승원, 지창욱, 지연, 큐리, 은정, 효민이 열연을 펼친 22분 분량의 뮤직비디오이다.
뮤직비디오 속에는 다비치와의 듀엣곡 ‘우리 사랑했잖아’도 삽입이 되어 차승원과 지연의 죽음을 한층 더 슬프게 만들 예정.
또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강한 비트가 가미된 클럽풍의 음악이며 셔플댄스 안무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티아라의 ‘Lovey-Dovey(러비더비)’ 뮤직비디오는 2일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4가지의 뮤직비디오가 더 공개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agnrad@starnnews.com최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 [영상]B.A.P 티저, 신인 최초 지상파광고 '블록버스터급'
▶ 김보경 표절논란, 아이유 원곡자 "진심어린 사과 받았다"
▶ 코요태, 용감한형제와 손잡고 신곡 ‘했던 말 또 하고’ 발표
▶ 디아나믹듀오 '거기서거기' 티저공개, "첫 정극 도전"
▶ 간미연, 두 번째 프로젝트 싱글 발매 "애절한 감성발라드"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