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광대, 나름가수다 최종순위 3위등극 "최대 이변"

파이낸셜뉴스       2012.01.08 00:03   수정 : 2012.01.08 00:03기사원문



'나름 가수다'에서 '광대'를 부른 박명수가 랩가사를 틀리는 실수에도 3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7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나름 가수다'에서 길의 '광대'를 선곡한 박명수는 김범수의 지원사격과 동춘 서커스단의 곡예에 힘입어 최종순위 3위라는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 '광대'라는 노래제목에 맞게 서커스를 콘셉트로 무대를 꾸민 박명수는 8집 가수답게 차분하게 첫 무대를 시작하는 듯했다.

하지만 원곡 '광대'가 랩이 주를 이루는 노래인 만큼 박명수는 긴 랩 가사를 소화해야 했고, 이 과정에서 박자를 놓치고 가사를 실수하는 등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박명수의 아슬아슬한 랩이 끝나자 곧이어 김범수가 등장해 하이라이트를 이어갔고, 김범수는 뛰어난 가창력과 여유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나는 가수다' 명예 졸업자다운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또한 무대 중간중간 동춘서커스단의 화려한 곡예까지 곁들어져 박명수의 '광대'는 신나는 한편의 서커스무대를 연출해 관객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하지만 다른 멤버들은 "김범수의 무대 잘 봤다", "역시 김범수다" 등 김범수만을 칭찬하는 모습으로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더욱이 순위발표에서 박명수가 예상외로 3위라는 높은 순위를 차지하자 멤버들은 물론 MC를 맡았던 정재형까지도 인정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다시 한 번 큰 웃음을 주었다.

한편 이날 방송된 '무한도전-나름 가수다'에서는 진정성이 돋보인 무대를 펼친 정준하가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이장우 폭풍애교, 함은정 생일축하 기념 뽀뽀까지! '달콤해'

‘나는하수다’ 박그네 등장, 형광등 100개 번쩍 ‘폭소만발’

'위탄2' 윤상 멘토스쿨,전은진-김태극 합격...저스틴킴 탈락

1억 퀴즈쇼 문제, 아이유 "버카충의 뜻은 무엇일까요?"

황정음 탈퇴이유, “슈가 ’아유미와 아이들’ 호칭 싫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