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티치미, 최상위 자연계 학생 위한 무료특강 오픈
파이낸셜뉴스
2012.03.30 14:58
수정 : 2012.03.30 14:58기사원문
㈜디지털대성(대표 최진영)이 운영하는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과 티치미(www.teachme.co.kr)는 최상위 자연계 학생을 위한 무료특강을 30일 오픈했다.
이번 특강은 의·치·한의예, 서울·연세·고려대, 포스텍, 카이스트 진학을 목표로 하는 대한민국 최상위권 자연계 학생만을 위한 특강으로 보다 전문적이고 심도 있는 맞춤 특강으로 기획됐다.
수리영역 대표강사 한석원과 정훈구(과탐)·김지혁(과탐·자연계논술)·김동욱(언어)·김찬휘(외국어·입시전략)강사는 이번 특강에서 입시·수능·대학별 고사 등의 통합적이고 전문적인 진학 코칭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디지털대성 관계자는 "최상위권 학생들의 경우 한 두 문제에서 등수가 갈리기 때문에 보다 더 치밀한 학습전략과 맞춤 입시전략이 필요하다"며 "이번 특강은 최상위권 대학을 목표로 하는 자연계 학생들을 위한 맞춤 코칭 프로그램으로 이 학생들의 부족한 1%를 채워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특강은 대성마이맥과 티치미 사이트에서 수강할 수 있으며, '자연계 최상위권을 위한 PDF 학습자료'도 무료로 제공한다. 4월 1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질문을 올려준 수험생들에 한해 강사별 1대 1 전문 코칭의 기회도 부여된다. 문의 02-5252-110.
art_dawn@fnnews.com 손호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