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엑스아이디 하니-솔지, 강성범 딸-아들과 ‘훈훈 인증샷’

파이낸셜뉴스       2012.11.09 16:08   수정 : 2012.11.09 16:08기사원문



이엑스아이디 하니와 솔지가 강성범의 딸, 아들과 함께 한 훈훈한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8일 이엑스아이디 하니와 솔지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SBS ‘도전1000곡’에서 함께 출연한 꼬마 출연진들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니와 솔지는 부드러우면서도 환한 미소로 든든하고 다정다감한 언니 포스를 발산하는가 하면 꼬마 출연진들의 장난기 가득한 표정에서 편안함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훈훈한 모습으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꼬마 출연진들은 개그맨 강성범의 딸 강한비 양과 아들 강한결 군으로, 이전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 출연하여 아이들만의 순수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독차지 한 바 있다.

이에 이날 진행된 ‘도전1000곡’ 녹화에서 하니와 솔지가 두 꼬마 출연진들과 함께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에 대한 네티즌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이에 네티즌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사진만 봐도 느껴진다.
” “얼마나 완벽한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천진난만한 표정의 아이들과 하니, 솔지! 훈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엑스아이디의 하니와 솔지가 출연하는 SBS ‘도전1000곡’은 오는 10일 오전 8시1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