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샤르르’ M/V 공개..꾸밈없는 일상 모습 ‘눈길’

파이낸셜뉴스       2012.11.20 14:57   수정 : 2012.11.20 14:57기사원문



달샤벳의 꾸밈없는 일상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9일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가은, 수빈, 우희)은 온라인 포털사이트와 유튜브 등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있기 없기’의 1번 트랙 발라드곡 ‘샤르르’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샤르르’ 뮤직비디오는 달샤벳이 내년 1월 데뷔 2주년을 앞두고 팬들을 위해 준비한 노래 ‘샤르르’ 녹음 현장과 일상 모습을 담은 영상으로 무대 밖 꾸밈없는 달샤벳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쉬는 기간 멤버들의 쇼핑하는 모습, 카페에서 천진난만하게 장난치는 모습 등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멤버들의 색다르고 다양한 모습은 팬들로 하여금 뜨거운 호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것.

달샤벳의 신곡 ‘샤르르’는 팬클럽 ‘달링’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노래답게 가사에 ‘달링’을 넣어 달샤벳 특유의 발랄함과 순수한 이미지를 달콤한 발라드로 표현한 곡이다.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달샤벳 멤버들이 데뷔 2주년을 앞두고 한결같이 곁에서 응원해준 팬들을 위한 노래를 만들고 싶다는 의견을 전해 새 앨범 1번 트랙에 싣게 됐다. 뮤직비디오도 팬들이 그동안 볼 수 없는 멤버들의 일상 모습을 담아 의미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달샤벳은 오는 24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데뷔 이후 첫 해외 쇼케이스를 연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