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다양한 맞춤운세 무료 제공
파이낸셜뉴스
2013.01.07 08:52
수정 : 2013.01.07 08:52기사원문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신년을 맞아 토정비결을 무료로 제공하며 아이패드 미니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현재 인크루트 운세(unse.incruit.com)에서는 2013년 토정비결과 오늘의 운세, 띠별 운세 등의 기본적인 운세를 포함한 취업운, 직장운, 사업운, 시험운 등 다양한 개인별 맞춤운세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인크루트 회원이라면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취업운세를 비롯한 모든 운세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취업운세에서는 월별 취업운세지수와 취업총운은 물론 적합한 취업분야와 입사운이 좋은 날을 각각 그래프와 캘린더로 알기 쉽게 보여주고, 운세에 잘 맞는 채용정보까지 선별해 제공한다. 그밖에도 취업운을 높여주는 아이템을 의상, 음식, 액세서리 등으로 자세하게 보여준다.
이후 이벤트가 종료되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아이패드 미니를, 2등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바닐라라떼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적성검사, 연봉검색 등 인크루트의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취업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현재까지 5000여명이 넘는 사용자가 참여하며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는 본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고, 당첨자는 2월 12일 인크루트 이벤트 공지 게시판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