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명’ 조달환, 작품 로고 디자인 ’연기-탁구-캘리그래피 까지’

파이낸셜뉴스       2013.05.06 13:04   수정 : 2014.11.06 15:29기사원문



조달환이 뛰어난 손재주를 발휘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예능 방송을 통해 연기 외에도 다재다능한 모습을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조달환이 이번에는 뛰어난 캘리그래피 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달환이 자신의 출연작 KBS2 수목드라마 ‘천명:조선판도망자 이야기’(이하 천명, 극본 최민기 윤수정/연출 이진서 전우성)’의 타이틀 로고를 직접 디자인한 것.

조달환이 직접 디자인한 ‘천명’의 타이틀 로고는, 묵직하면서도 근엄한 느낌을 선사함과 동시에 보는 순간 눈에 쏙 들어오는 형태를 띠고있다. 특히, ‘천명’이 딸을 살리기 위한 이동욱의 고군분투를 예상케 하는 가운데, 어디론가 뛰어가는 듯 흩날리는 한자도 작품의 내용을 그대로 담은 듯하다.

이에 조달환은 “이진서 감독님에 대한 신뢰가 커 ‘천명’에 출연하게 되었다.
그러던 도중 ‘타이틀 로고를 직접 디자인해보지 않겠냐’는 제의를받고 흔쾌히 수락했다. 출연하는 작품의 타이틀 로고를 직접 디자인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앞으로 더욱더 좋은 연기를 선사할 테니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조달환이 맡은 덕팔 역은 민도생(최필립 분)의 죽음에 대한 결정적 비밀을 알고 있는 인물로, 지난 방송분에서 민도생의 전갈을 잘못 알려주게 되면서 살인 사건에 대한 전말을 알고 있을 것을 짐작하게 해 앞으로 그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nstmf@starnnews.com이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