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근황, 컴백 앞두고 맹연습 인증 ‘탄탄한 근육’ 눈길

파이낸셜뉴스       2013.07.11 15:40   수정 : 2014.11.05 10:58기사원문



가수 김현중이 새 앨범 ‘라운드 3(ROUND 3)’의 컴백을 앞두고 근황을 전했다.

지난 10일 김현중은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과 웨이보를 통해 “연습, 연습, 또 연습..”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7월 말 컴백을 앞두고 안무 연습실에서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사진 3컷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현중은 무대에서 선보일 다양한 퍼포먼스를 위해 진지한 눈빛으로 안무 연습에 임하고 있다. 특히,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 연습 중인 김현중의 탄탄한 팔 근육이 고스란히 드러나며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김현중의 연습실 비하인드컷을 접한 팬들은 “오랜만에 컴백하는 김현중, 연습실 사진 보니 새 앨범 더 기대된다!”, “프로패셔널한 현중오빠 모습, 멋져요”, “꾸미지 않은 수수한 모습이 제일로 멋진 현중씨, 연습실 사진도 패션화보 같네요. 걸조남 인증!” 등 김현중에 대한 응원과 기대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최근 약 2년 만의 국내 컴백 소식을 전한 김현중은 탄탄한 등 근육이 강조된 강렬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7월 말 가요계 지각 변동을 예고한 바 있다.

한편 김현중은 현재 세 번째 미니앨범 ‘라운드 3’의 막바지 앨범 작업을 진행 중이며, 오는 22일 정오 전체 음원을 공개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ladydodo@starnnews.com도혜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