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신곡 ‘너와나의거리’-‘버리고가’ 공개 ‘종현 직접작사’

파이낸셜뉴스       2013.08.08 10:59   수정 : 2013.08.08 10:59기사원문



종현이 작사한 샤이니의 신곡 ‘너와 나의 거리’, ‘버리고 가’의 음원이 공개된다.

8일 정오 샤이니는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종현이 직접 작사한 신곡 ‘너와 나의 거리(Selene 6.23)’, ‘버리고 가(Better Off)’를 공개할 예정이다.

신곡 ‘너와 나의 거리(Selene 6.23)’는 샤이니 멤버들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오케스트레이션과 피아노의 조화와 잘 어우러진 감성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짝사랑하는 여인을 향한 마음을 달에 비유, 이중적인 의미를 내포시켜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버리고 가(Better Off)’는 미디엄 템포의 멜로디컬한 팝 발라드 곡으로 이별의 슬픔을 아름답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인 만큼, 샤이니의 또 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곡 2곡이 추가 수록된 샤이니의 정규 3집 합본 앨범 ‘The misconceptions of us’은 3집 Chapter1과 Chapter2에서 전하고자 했던 콘셉트와 감성을 총 망라해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만큼, 음악 팬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음반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17일 코베 월드 기념 홀에서 일본 전국 아레나 투어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