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 정신이 담긴 이태리 슈즈 ‘PASQUALE XY3’ 한국에 런칭
한땀한땀 장인이 직접 만든 순수 이태리 슈즈브랜드 PASQUALE XY3 (파스콸레 XY3)가 한국에서 선보인다. 이태리 브랜드라고 하여도 대부분 중국에서 OEM 방식으로 제품을 만들어 내는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PASQUALE XY3는 디자인부터 제조까지 모두 이태리에서 탄생되는 순수 이태리 브랜드이며 뿐만 아니라 한국 시장의 트랜드를 정확하게 읽은 딱 맞춤 슈즈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PASQUALE XY3는 공격적이고 완전 독점적인 최신 브랜드이며 모든 기회를 음미하고 특별한 주인공으로 만들며, 강렬하게 자신의 삶을 즐길 수 있고 패션에 감각 있는 모든 패션 피플들을 위한 브랜드이며 자신을 자유주의자로 표현할 수 있는 앞선 세대의 상징이며, 아드레날린의 소리와, 존재감을 나타내게 하는 열정과 색채 있는 에너지를 공급하는 가장 별 같은 생명력을 느낄 수 있다는 스토리를 가진 특별한 브랜드이다.
이렇게 특별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PASQUALE XY3의 탄생되는 과정도 특별하다. 이태리에 있는 60년 전통의 실력을 가지고 있는 장인들이 팀을 이루어 최고급 기계와 그들만이 가진 노하우를
혁신적이고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성공하는 rock과 stone wasehed가 혼재 된 대도시 분위기 효과, 빈티지의 특성을 재현한 독특한 스타일의 남성, 여성 신발 컬렉션이다. 캐주얼 스타일의 경계를 다시 그려야 할 가능성이 새로운 트렌드, 이탈리아의 매력에 캘리포니아 해변에서 리드 편안함과 우아함의 조합으로 탄생된 우아함과 편안함이 독특하게 혼합된 디자인된 PASQUALE XY3.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패션을 선두 하는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고민거리를 제공 할 것이다.
PASQUALE XY3는 하이탑과 스티커즈로 나뉘어 지며 40여종이 넘는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강남. 청담동에 위한 매장은 10월말 오픈 예정이다.
/jwoong@fnnews.com 이재웅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