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서 남주나’ 이상엽-신다은, 키스신 공개..‘아찔+달달’
파이낸셜뉴스
2014.01.03 14:28
수정 : 2014.10.30 18:18기사원문
이상엽과 신다은의 키스신이 공개됐다.
3일 MBC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극본 최현경, 연출 김남원 최병길, 제작 아이윌미디어) 측은 그간 티격태격 ‘밀당’을 일삼던 재민(이상엽 분)과 하경(신다은 분)이 키스를 나누는 모습을 공개했다.
재민의 전 여자친구인 미주(홍수현 분)가 하경의 오빠 하림(서지석 분)과 교제하게 되면서 이들의 만남은 주춤할 수 밖에 없었고, 특히 재민은 전 여자친구를 염려해 하경과의 사랑을 주저하고 있었다.
또한 재민은 하경이 상처받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서라도 하경에게 미주와 교제했던 사실을 숨기는 데 여념이 없었다.
그러나 오는 5일 방송에서는 재민과 미주 사이의 관계를 하경이 알게 되면서 두 사람 사이의 관계에도 변화가 일게 될 예정.
그간 적극적으로 재민을 향해 마음을 표현해 왔던 하경이 이 같은 비밀을 알고 어떤 반응을 보이게 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에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재민과 하경이 진지하면서도 침통한 표정으로 키스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담겨 이들이 겪게 될 마음의 상처와 위기를 엿보게 한다.
제작사 측에 따르면 이상엽과 신다은은 평소처럼 밝은 모습을 보이다가도 진지하면서도 조심스럽게 키스신을 촬영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자신들이 촬영한 키스신을 집중적으로 모니터 하며 캐릭터들이 느끼는 감정선을 살리는 데 몰입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사랑해서 남주나’는 매주 토·일요일 오후 8시45분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djwlddj@starnnews.com오진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