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복근 드러난 수영복 차림 공개 ‘거부할수 없는 섹시미’

파이낸셜뉴스       2014.04.13 13:38   수정 : 2014.10.28 10:55기사원문



‘마녀의 연애’ 완벽 연하남 박서준의 아찔한 수영복 차림의 미공개 컷이 전격 공개됐다.

13일 tvN 새 월화드라마 ‘마녀의 연애’ 제작진은 배우 박서준의 조각상을 떠올리는 완벽한 몸매가 돋보이는 수영복 차림의 미공개 컷을 공개, 누나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공개된 스틸 컷은 아쉽게도 본방송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미공개 컷이어서 반가움을 더한다. 방송 분량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편집 된 장면이지만, ‘마녀의 연애’를 기대하고 있을 여성 팬들을 위해 특별히 스틸 컷 공개를 결정했다고.

사진 속 박서준은 탄탄한 복근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수영복 차림으로 거부할 수 없는 섹시한 매력을 그대로 드러내고 있다. 특히 아찔한 쇄골라인은 물론, 자체발광하는 미모와 훈훈한 기럭지가 저절로 눈길을 향하게 하는 것. 수영 모자를 착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굴욕 없는 비주얼은 완벽한 로코물 남주인공으로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는 평이다.


해당 모습은 극 중 박서준이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모습. 시키면 뭐든지 다 하는 ‘알바의 달인’으로 등장하는 만큼 최근 공개된 봄날의 산타에 이어 수영장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마녀의 연애’ 제작진은 “마치 1인 다역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다양한 모습으로 등장할 박서준의 모습이 극의 볼거리와 재미를 보다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며 “귀여운 연하남이 아닌 기대고 싶은 연하남 동하에게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마녀의 연애’는 오는 14일 밤 11시를 시작으로 매주 월, 화에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p656@starnnews.com정주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