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발견’ 정유미-성준, 스틸컷 공개 ‘달콤한 첫키스’

파이낸셜뉴스       2014.08.03 14:29   수정 : 2014.08.03 14:29기사원문





연애의 발견 정유미 성준

'연애의 발견' 정유미와 성준이 달콤한 첫키스를 하는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하고 있다.

8월 3일 KBS2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연출 김성윤 이응복) 측은 정유미와 성준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극중 1년 째 연애 중인 두 사람은 주변 눈치 보지 않고 여전히 서로에게 애정을 쏟아 붓는 닭살 커플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3년 전 소개팅을 통해 이뤄져 소개팅 당일 첫 키스로 속전속결 커플이 됐다.

제작사 제이에스픽쳐스 관계자는 "연애에 있어 첫 키스를 할 때처럼 설레고 짜릿한 기분을 느끼게 하는 때가 없는 것 같다"며 "사진 속 정유미와 성준의 모습은 연애의 기쁨을 가장 압축적으로 드러낸 장면으로 그림처럼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의 케미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 이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연애 중인 이들 커플 앞에 여름의 구남친인 강태하(문정혁)가 등장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며 "과거와 현재 커플의 케미를 비교하며 보는 재미도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연애의 발견 정유미 성준, 정말 잘 어울리네", "연애의 발견 정유미 성준, 첫 방부터 키스라니", "연애의 발견 정유미 성준, 빨리 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연애의 발견'은 사랑에 솔직하고 당당한 한여름의 연애 성장담을 그리는 리얼 연애 공감 드라마다. '트로트의 연인' 후속으로 오는 18일 첫 방송 예정.



/온라인편집부 news@fnnews.com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