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넥스트,온라인 직장 내 성희롱 예방교육 과정 오픈

파이낸셜뉴스       2014.09.11 09:40   수정 : 2014.09.11 09:40기사원문

메가스터디의 직무교육 전문 자회사 메가넥스트는 11일 'SNL Korea' 배우들이 출연하는 '직장 내 성희롱 예방교육' 온라인 과정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직장 내 성희롱 예방교육이란 '남녀고용평등과 일 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주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연 1회 이상 실시해야 하는 법정의무교육으로, 메가넥스트는 지난달 초 고용노동부가 지정한 성희롱 예방 교육기관으로 정식 인가를 받았다.

이번에 제작된 '직장 내 성희롱 예방교육' 온라인 과정은 직장 내 성희롱과 관련해 반드시 알아둬야 할 사항들을 직장인들이 재미있고 유익하게 학습하는 데 초점을 맞춰 제작했다.
인기 예능 프로그램 'SNL Korea'의 메인 크루 총 6명이 직접 출연, 직장 내 다양한 성희롱 사례들을 코믹하게 연출한 상황극 등을 통해 학습자들의 몰입도와 이해도를 높인 것이 특징. 이와 함께, 고용노동부의 정식 인가를 받은 성희롱 예방교육 전문가가 각 사례별 대처방안은 물론, 성희롱 관련 법령, 성희롱 예방에 필요한 사항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기 때문에 직장인들이 성희롱 예방의식을 고취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직장 내 성희롱 예방교육' 온라인 과정은 메가넥스트(www.megahrd.co.kr) 사이트에서 시즌1,2,3 등 총 3개 과정을 서비스 중이며, 각 시즌별 차별화된 내용으로 구성했기 때문에 원하는 과정을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메가넥스트는 본 과정을 영어 버전으로도 제작, 9월 중 서비스할 예정이다.

문의) 1544-6544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