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로그, '토니 무작정 레이스' 3천명 참여 성황리에 마쳐

파이낸셜뉴스       2014.09.21 11:33   수정 : 2014.09.21 11:33기사원문



켈로그는 지난 20일 경기도 과천 서울대공원 분수광장에서 개최한 '켈로그 콘푸로스트와 함께하는 토니 무작정 레이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레이스는 최근 학교와 학원 등 빡빡한 스케줄에 지친 어린이들이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또래 친구들 그리고 가족들과 함께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개최됐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홈페이지 등을 통해 사전 신청한 13세 미만의 어린이와 동반 가족까지 3천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레이스는 물총을 피해 장애물을 통과하는 코스, 물 풍선을 던져 과녁을 맞추는 코스 등 총 5가지 미션으로 이루어진 코스를 완주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현장에는 레이스 외에도 다양한 컨셉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대형 포토월, 밴드 공연 및 캐릭터 퍼포먼스 등이 곁들여져 어린이들이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켈로그 관계자는 "평소 학교와 학원 등으로 바쁜 아이들은 밖에서 친구들과 놀기보다 온라인 게임, 스마트폰 등 디지털 기기에 빠지고 있다"며 "이번 레이스를 통해 아이들이 밖으로 나와 건강하고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