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미분양이 사라진다 일산 식사지구 “위시티 블루밍 25~30% 할인분양”

파이낸셜뉴스       2014.10.24 10:02   수정 : 2014.10.24 10:02기사원문

- 할인률 높은 중대형 평형에 관심이 몰리고 있다 -



‘신분당선 강남-삼송-식사-중산-킨텍스 구간 연장 촉구 건의안’이 지난 4월 15일 경기도의회 본회의에서 통과되고 2014년8월1일 고양시가 인구 100만을 돌파하면서 부동산 업계의 기대감이 더욱더 높아지고 있다. 신분당선 연장선이 개통되면 광화문·용산 등의 강북권 중심지뿐 아니라 강남권 까지 바로 연결되기 때문에 교통 접근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되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지난 7월 24일 정부가 발표한 부동산 규제 완화 정책이 맞물리면서 일산지역 내 신규단지들이 조명을 받으며 중대형 평형에도 바람이 불고 있는 것이다.



그 대표적인 수혜아파트 일산 위시티는 교통, 학군, 입지, 가격, 안전 등 모든 요소를 고루 갖춰 ‘살기 좋은 아파트’, ‘거주자 만족 1위 아파트’, ‘연예인 아파트’로 일찌감치 입소문이 나 있다.



우선 아파트의 장점으로 명품학군을 들 수 있다. 단지에서 도보로 통학 가능한 초·중·고가 전부 인접해있다. 원어민 강사가 배치돼 있는 일산에서 손꼽히는 초·중교에 고양국제고·자율형 공립고인 저현고·동국대학교 약학대·한의대 등 모든 학교가 가깝게 위치해있다. 학부모들의 교육열이 대단해 자연스럽게 일산 주요 학군으로 부상했다.

안전함도 높다. 보안 및 안전은 첨단 시스템을 통해 최고를 자랑한다. 지상에는 아예 차도가 없도록 설계됐으며, 단지 내 조경을 미국 디즈니랜드를 설계했던 SWA社가 담당해 작품전시·북카페·키즈놀이방 등을 갖춰 안전한 예술공원을 구현했다. 조각공원 안에 있는 아파트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신도시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교통도 뛰어나다. 식사지구가 현재 7천여 가구, 향후 1만 가구가 넘는 미니신도시급의 큰 지구로 계획되면서부터 광역교통망에 대한 끊임없는 요구가 반영되고 있다.

현재 M버스를 통한 서울 중심부이동·광역버스를 이용한 여의도, 강남으로의 이동·서울 각 지역은 물론 일산 구도심과도 활발한 노선이동을 통해 입주민들의 편안한 대중교통 이용도 가능해졌다. 또 GTX 노선 확정·신분당선 연장 추진(경기도의회 통과·유력)을 통해 그토록 염원하던 철도교통망도 현실로 다가오고 있다.

(현재도 경의선이나 지하철 3호선을 이용하기 위해 걸리는 시간은 10분이면 충분하다)



일산위시티블루밍은 자연친화적인 조경시설과 세대 내 고품격 인테리어, 잘 갖춰진 커뮤니티센터가 장점으로, 실내스크린 골프연습장, 헬스장, 사우나, 카페테리아, 유아놀이방, 실버룸, 게스트하우스, 코인세탁실, 연회장, 개인스튜디오, 자가건강검진실 등을 갖추고 있다.



현재 위시티블루밍은 잔여세대에 한하여 발코니확장무료, 빌트인냉장고,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음식물처리기, 신발살균건조기, 개인금고, 월풀욕조, 쌀냉장고, 세탁기, 시스템(천정형4개) 에어컨까지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157㎡, 182㎡, 206㎡를 분양가 대비 25~30% 할인된 조건으로 선착순 분양 중이다.



일산 위시티 블루밍 홍보관은 직접 입주할 세대 관람이 필요하므로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 되고 있다.



분양문의 1566-7388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