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 문정아중국어 ‘올패스’ 선정

파이낸셜뉴스       2014.11.28 14:00   수정 : 2014.11.28 14:00기사원문

최근 중국이 글로벌 시대의 중심축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중국과 인접한 우리나라는 큰 영향을 받고 있다. 1992년 수교 이후, 중국은 우리나라의 교역국으로 지난 10일 한중 FTA가 최종 타결되면서 교역 규모는 늘어날 전망이다. 따라서 중국 진출을 꾀하는 국내 기업이 증가하고 대기업들도 중국어 자격증 소지자에게 취업 혹은 승진 시 가산점을 부여하는 움직임이 확대되고 있다. 중국어의 필요성이 점점 증가함에 따라, 최근에는 다양한 부류의 사람들이 인터넷강의를 이용해서 편리하게 중국어공부를 하고 있다.

중국어는 강사의 능력에 따라 보다 쉽고 빠르게 습득할 수 있기 때문에 강의 선택 시 각별히 주의가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문정아중국어가 중국어교육 시장을 선도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문정아중국어는 중국어교육 전문기관으로 중국어, HSK 학습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중국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2003년 설립되었다. 문정아중국어 문정아 소장은 전문 강의 경력 12년의 국내 대표 중국어 강사이며, 총 18권의 HSK 학습서를 집필한 중국어교육 전문가이다. 2007년에는 중국어교육 분야에서의 공로를 인정받아 행정자치부장관 표창장을 수상한 바 있다.

문정아중국어는 오랜 교육 경험으로 터득한 노하우와 새로운 학습 시스템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로 우리나라의 대표 중국어 교육 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으며, 랭키닷컴 ‘중국어교육전문 분야 1위’, 머니투데이 ‘2014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대상’ 수상에 이어 ‘2014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으로 선정,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2014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올패스’는 문정아중국어의 4,617개 중국어인강을 횟수 제한 없이 들을 수 있는 자유수강권으로 HSK는 2급부터 3급, 4급, 5급, 6급까지 동영상강의를 수강할 수 있고, 중국어회화 역시 기초부터 고급까지 모든 수준의 중국어강의를 들을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스마트기기를 이용하여 중국어회화, HSK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한 스마트러닝 시스템은 특히 바쁜 직장인, 학생에게 인기이며, HD급 고화질 인터넷강의를 도입하여 모바일로도 선명하게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평생회원반’은 조건만 충족하면 1년씩 평생 무제한으로 수강기간이 연장된다. 앞으로 꾸준히 업데이트 되는 신규 강좌도 무한대로 무료 수강이 가능하고, 여기에 스마트폰 무료 수강과 I'm LIVE 수강권, 작문 첨삭 6회, 레벨테스트 3회, 모의고사 4회 무료 제공의 혜택 또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최근에는 전화중국어를 이용한 ‘1:1 맞춤별 학습 시스템’으로 개인의 실력에 따라 맞춤 관리를 제공함으로써 중국어 학습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동영상 강의를 듣고 원어민과 1:1로 말하며 복습할 수 있으며 대화 내용은 녹음 파일로 다시 들을 수 있어 중국어회화 실력 향상에 효과적이다.

한편, 현재 문정아중국어는 올패스 최대 9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www.no1hsk.co.kr/)를 통해 확인하거나 전화(02-725-2771)로 문의하면 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