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Zoo) 커피, 중국 내 ‘칠일일신(七日一新) Every 7days Brand New’ 신제품 출시 프로젝트
파이낸셜뉴스
2015.01.26 16:00
수정 : 2015.01.26 16:00기사원문
주홀딩스 (Zoo Holdings) 그룹 산하 브랜드 주커피(Zoo Coffee)에서 2015년을 맞아 ‘칠일일신 (七日一新) Every 7days Brand New’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칠일일신(七日一新) 프로젝트는 중국 내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매주 신제품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한류 F&B 브랜드의 자존심을 걸고 중국 내 새로운 돌풍을 불러일으킬 것이라는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매주 출시되는 신제품은 중국 전역에 분포돼 있는 주커피(Zoo Coffee) 매장에서 소비자들과 만나게 될 예정이며 커피제품, 머그컵, 쿠키 등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MD상품들도 함께 출시될 전망이다.
7종 캔 타입 제품은 7개국의 커피 원두를 손쉽게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커피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 간편하게 라떼와 블랙커피을 즐길 수 있는 스틱커피 제품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어 앞으로 주커피에서 출시될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주커피 관계자는 “캔 원두를 시작으로 함께 출시되는 각종 커피 관련 MD상품은 자사 매장은 물론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으로 공급 판로가 확대될 예정이라 보다 많은 사람들이 쉽게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주홀딩스 그룹은 현재 북경, 상해, 광주를 포함한 중국 내에서 ‘주커피’, ’타이거 떡볶이’, ’타이거 불고기’, ‘몽키스 키친’, ‘세븐몽키스 브래드’ 등 다양한 브랜드의 F&B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중국 내 한류 브랜드 열풍을 주도해 나가는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주홀딩스 홈페이지( http://www.zooholding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