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 봉사 대상 2년 연속 수상

      2015.12.01 16:08   수정 : 2015.12.01 16:08기사원문
리크루팅 전문기업 사람인HR은 '2015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 봉사 대상'에서 대상과 안전행정위원장상을 동시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사람인HR은 전 임직원이 소속된 사내 봉사단 '아람인'을 주축으로 사회 곳곳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눔을 실천해온 점을 높이 평가 받아, 2년 연속 및 2개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사람인HR은 회사 소재지인 구로를 기반으로 낙후된 지역 환경개선을 위한 벽화그리기, 하천정화 등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다. 또 저소득층,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들을 위해 장애인 시설 봉사, 밥퍼나눔, 연탄나눔, 김장나눔 등의 봉사활동도 이어오고 있다.
리크루팅 업종의 전문성을 활용해 청소년 보호시설과 시각장애인 시설 등 취업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진로 특강, 상담 등을 펼치고 있다.


임직원들이 성과급의 3%를 기부하면 회사에서 같은 금액을 출연하는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장학금을 모아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청년들에게 전달한다.
아름다운 가게 물품기부 및 판매, 헌혈증 기부, 한국소아암재단 도서 기증,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 등 다양한 기부활동을 진행 중이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