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창업교육 '쫄지마 창업스쿨' 19일 개강
파이낸셜뉴스
2016.09.06 09:56
수정 : 2016.09.06 09:56기사원문
스타트업 맞춤형 창업교실 '쫄지마 창업스쿨'이 오는 19일부터 11월 28일까지 총 10주간 마루180에서 진행된다고 6일 밝혔다. 쫄지마 창업스쿨'은 창업을 준비하거나 이미 시작한 창업가들이 필요로 하는 사업계획서 작성법부터, 창업전략, 인사 및 조직관리, 법률 가이드, 투자유치 준비와 진행, M&A전략 등의 강의로 구성된 창업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이번 창업스쿨에는 이희우 코그니티브인베스트먼트 대표, 이택경 매쉬업엔젤스 대표 파트너, 송은강 캡스톤파트너스 대표, 류중희 퓨처플레이 대표, 민윤정 코노랩스 대표, 정호석 법무법인 세움 대표 변호사 등 성공한 창업가 및 벤처투자자,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대거 참석한다. 특히 이번에는 창업 활동이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는 카이스트와 연계하여 대전지역 학생 및 예비창업자들에게 이원 생중계로 강의가 진행된다.
CLSA인베스투스 글로벌, 한국M&A등 국내외에서 다양한 M&A관련 경험을 쌓은 쿨리지코너인베스트먼트 권혁태 대표의 '스타트업 M&A전략'에 대한 강의와 ㈜쌍용 게임사업팀을 시작으로 지앤씨인터렉티브를 거치며 스타트업 경영만 15년이 넘게 노하우를 축적한 디지털프로그 노태윤 대표의 '스타트업 인사, 조직, 예산, Cash Flow관리'에 대한 강의가 추가됐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