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 호수 인근서 종합문화생활 가능
파이낸셜뉴스
2016.10.17 17:23
수정 : 2016.10.17 18:17기사원문
우미건설은 동탄2신도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동탄호수공원 바로 앞 입지에 이달 말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조감도)' 아파트.오피스텔과 대규모 복합 상업시설인 '레이크 꼬모(Lake COMO)'를 동시에 분양한다.
동탄2신도시 C17블록에 위치한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5층 규모로, 전용 98~116㎡의 아파트 956세대와 전용 84㎡ 단일면적의 주거형 오피스텔 186실로 구성된다.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는 동탄호수공원과 바로 연계되는 만큼 지역 내에서 가장 쾌적하면서도 여유로운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경부고속도로, 봉담동탄고속도로, 동탄대로, 동탄순환대로 등과 접근성이 좋아 지역 내외로 이동이 편리하다. 연내 개통 예정인 SRT 동탄역이 본격적으로 가동되면 교통망은 더욱 확장될 예정이다.
시원한 호수와 탁 트인 녹지공간은 물론 단지 내 상업시설인 '레이크 꼬모'를 통해 영화, 쇼핑, F&B 등 종합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실거주와 투자를 아우르는 수요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사업주체 일부직영으로 운영될 예정인 레이크 꼬모는 지하 3층~지상 3층, 연면적 7만1360㎡, 약 180여실 규모로 CGV영화관 입점이 확정됐다.
F&B, 패션, 대형서점, SSM 등 다양한 입점업체 유치를 통해 종합 문화공간으로 탄생할 예정이다. 우미건설은 일본 도쿄 '롯본기힐즈'를 계획 및 설계한 모리빌딩도시기획과 용역계약을 체결하며 한 단계 진화한 형태의 상업시설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901(신분당선 동천역 2번출구 앞)에 위치하며 이달 말 개관 예정이다.
news@fnnews.com 건설부동산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