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분양특집] 우미건설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 호수 인근서 종합문화생활 가능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10.17 17:23

수정 2016.10.17 18:17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 조감도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 조감도

우미건설은 동탄2신도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동탄호수공원 바로 앞 입지에 이달 말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조감도)' 아파트.오피스텔과 대규모 복합 상업시설인 '레이크 꼬모(Lake COMO)'를 동시에 분양한다.

동탄2신도시 C17블록에 위치한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5층 규모로, 전용 98~116㎡의 아파트 956세대와 전용 84㎡ 단일면적의 주거형 오피스텔 186실로 구성된다.

단지가 맞닿아 있는 동탄호수공원은 약 56만㎡ 규모로, 호수, 산책로, 창포원, 제방가로원, 갈대초지원 등 다양한 공간이 조성될 예정이다. 특히, 호수 남측에는 문화.상업시설이 각각 들어서는 만큼 동탄2신도시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는 동탄호수공원과 바로 연계되는 만큼 지역 내에서 가장 쾌적하면서도 여유로운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경부고속도로, 봉담동탄고속도로, 동탄대로, 동탄순환대로 등과 접근성이 좋아 지역 내외로 이동이 편리하다. 연내 개통 예정인 SRT 동탄역이 본격적으로 가동되면 교통망은 더욱 확장될 예정이다.

시원한 호수와 탁 트인 녹지공간은 물론 단지 내 상업시설인 '레이크 꼬모'를 통해 영화, 쇼핑, F&B 등 종합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실거주와 투자를 아우르는 수요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사업주체 일부직영으로 운영될 예정인 레이크 꼬모는 지하 3층~지상 3층, 연면적 7만1360㎡, 약 180여실 규모로 CGV영화관 입점이 확정됐다.

F&B, 패션, 대형서점, SSM 등 다양한 입점업체 유치를 통해 종합 문화공간으로 탄생할 예정이다. 우미건설은 일본 도쿄 '롯본기힐즈'를 계획 및 설계한 모리빌딩도시기획과 용역계약을 체결하며 한 단계 진화한 형태의 상업시설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901(신분당선 동천역 2번출구 앞)에 위치하며 이달 말 개관 예정이다.

news@fnnews.com 건설부동산부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