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팩토리, 소나무원목 활용한 친환경 원목가구 ‘카일리’, ‘레일라’ 런칭
파이낸셜뉴스
2017.01.04 15:17
수정 : 2017.01.04 15:17기사원문
심플하고 실용적인 가구를 개발, 유통하는 기업 ㈜베이직팩토리(대표 정연재)가 친환경 원목가구를 런칭했다.
㈜베이직팩토리는 친환경 핀란드산 소나무 원목을 사용한 ‘카일리(KYLIE)’와 ‘레일라(LAYLA)'를 선보이고 각 브랜드에 따른 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카일리는 서랍형, 침대, 벙커 책상형 침대, 분리형 2층침대 등 침대 위주의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레일라는 퀸사이즈 및 슈퍼싱글 원목침대와 옷장, 수납장, 협탁이 주를 이룬다.
베이직팩토리 오진석 총괄 MD는 “저렴하면서도 높은 퀄리티, 즉 가성비 좋은 가구의 수요가 급격히 높아지면서 베이직팩토리가 추구하는 실용성과 맞닿으며 이에 맞는 후속브랜드들이 필요하게 되어 대거 신규 라인업을 공개하게 됐다”며 “친환경 원목의 장점을 잘 살린 만큼 벌써부터 많은 주문 및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침실부터 거실, 주방, 서재 등 공간에 따른 가구와 홈데코용 소품, 유아용 등 용도에 따른 가구들을 고르게 취급하고 있는 베이직팩토리는 2017년 신년을 맞아 이달 말까지 모든 제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2%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있으며, 베이직팩토리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할 경우 3%를 추가로 할인하고 있다.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와 친구 및 이웃을 맺으면 3%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는 등 다양한 형태의 할인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ssyoo@fnnews.com 유성석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