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은 어린이날 '우리들 세상' 밖에선 캐릭터와 뛰어놀아요

파이낸셜뉴스       2017.05.03 19:29   수정 : 2017.05.03 19:29기사원문
두산베어스 5~7일 잠실 경기, 핑크퐁과 노래하고 선물 증정
잠실 롯데월드타워 일대엔 초대형 레고 플라워가 활짝



어린이날을 앞두고 자녀 손을 잡고 나설 가족 단위 고객을 맞기 위해 키즈업계가 들썩이고 있다. 키즈콘텐츠 업체들은 직접 어린이팬을 만나기 위해 야구장을 찾고 유명 완구업체들은 다양한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 축제를 마련했다.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분홍색 사막 여우 캐릭터인 '핑크퐁'으로 잘 알려진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는 5~7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두산베어스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핑크퐁은 행사 기간에 치어리더들과 함께 상어가족 체조, '핑크퐁과 노래해요' 율동 체조를 선보이고 야구장을 찾은 어린이들에게 핑크퐁 캐릭터와 두산베어스 로고가 담긴 한정판 부채를 제공할 예정이다. 5일 어린이날에는 핑크퐁이 어린이의 시구를 도와주고 선물을 증정한다.

레고코리아는 오는 7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일대에서 레고 창작 문화 행사 '레고 꽃이 되다'를 진행한다. 레고코리아는 행사장에 만들어놓은 가로 12m, 세로 8m 크기의 초대형 레고 플라워를 만들어놓고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하게 할 계획이다. 레고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위해 4t 분량의 400만여개 레고 브릭을 덴마크 레고 그룹 본사로부터 공수했다. '레고 갤러리 존'에서는 레고 동호회에서 활동하는 브릭 아티스트들이 만든 레고 창작품들을 만날 수 있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4일까지 잠실야구장에서 '2017 스타워즈 데이'를 열고 스타워즈를 테마로 한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워즈 데이'는 스타워즈의 명대사인 '포스가 함께 하길(May the force be with you)'와 '5월 4일(May forth)'의 발음이 비슷한 점에서 유래됐다. 올해 스타워즈 데이의 테마는 '은하계 매치(Galactic Match)'로 '대결'이란 의미에 맞게 야구장에서 진행된다.
4일 오후 6시 30분에 열리는 프로야구 'LG트윈스 대 NC다이노스' 경기에선 스타워즈 테마 시구 및 이벤트, 스타워즈 관련 영상 소개, 스타워즈 퍼포먼스 등이 진행된다.

한국짐보리는 오는 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씨페스티벌(C-Festival)'에서 '짐보리 드림 파크'를 운영한다. '짐보리 드림 파크'에서는 평면의 맥포머스 피스로 입체 월드컵 공을 완성하는 △'도전! 맥포머스 월드컵' △'사랑 쑥쑥 댄스 페스티벌' △'레오의 맥포머스TV' 등이 진행된다.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