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육아부담 완화 위해 이매에 어린이집 추가 오픈

      2017.06.12 16:18   수정 : 2017.06.12 16:18기사원문
네이버가 직원들의 육아부담 완화를 위해 분당 이매 지역에 어린이집을 추가로 오픈했다.

네이버는 푸르니보육지원재단과 함께 분당 이매 지역에 어린이집을 추가로 오픈하고 지난 9일 개원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네이버는 이매 어린이집 개원으로 약 300명의 아이들을 추가로 수용할 수 있게 됐다.

이를 바탕으로 서초, 분당, 수지, 이매 어린이집에 직원 자녀 총 555명을 맡길 수 있게 됐다. 기존 대비 2배 확장된 수용 규모다.



이매 어린이집은 수지 어린이집에 이어 네이버가 약 105억원의 제반 비용을 지원해 지상 3층, 지하 2층 규모로 설립한 공간이다.
특히 아이들의 심리와 움직임을 고려해 동선을 계획하고 법적 의무 사항의 3배 수준인 80개의 CCTV를 설치하는 등 안전에 만전을 기해 설계했다.


네이버 한성숙 대표는 "직원 연령 구조상 일과 양육을 병행하는 직원들이 점점 늘고 있으며, 이들 중 분당 거주자가 상대적으로 많다는 현실을 반영해 분당 지역에 어린이집을 추가로 개설했다"며 "직원들이 업무 시간 동안 아이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 차원의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syj@fnnews.com 서영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