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송하지 말자" GS리테일, 한화L&C, 에어부산 등 채용
파이낸셜뉴스
2017.08.07 10:07
수정 : 2017.08.07 10:07기사원문
취업난 속에서도 특히 문과생들이 난황을 겪고 있다. ‘취업약자’, ‘문송합니다’ 등 취업시장에서 문과생의 수식어가 비관적으로 나타나는 것처럼, 문과를 전공한 취준생의 현실은 누구보다 더욱 고달프다.
문송한 그들의 취업을 돕기 위해,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문과생들이 도전할 수 있는 유명한 기업들의 채용 소식을 7일 전한다.
한화L&C에서 2017년 경력 및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은 오는 10일까지 지원 접수를 받는 수시채용 모집과 원서 제출 기한이 없는 상시채용 모집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수시채용 모집은 건자재 마케팅, 가구 특판영업 등 총 6개 부문으로 나뉘며, 상시채용 모집은 직영점 점장, 직영점 영업사원 총 2개 부문으로 나뉜다.
에어부산에서 2017년 하반기 캐빈승무원을 오는 11일까지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기내안전 및 대고객 서비스 업무이며, 전공에 상관없이 초대졸 이상의 지원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에서 대구지역 백화점 엔젤을 오는 15일까지 채용한다. 엔젤은 제품에 대한 전문적 카운셀링 및 상품 판매를 담당하는 사원으로, 고졸 이상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백화점 및 면세점 코스메틱 매장 판매업무 경력자, 헤라 아카데미 수강자, 뷰티 관련 전공자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