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낭만 가득한 9월 문화이벤트 실시
파이낸셜뉴스
2017.09.01 14:06
수정 : 2017.09.01 14:06기사원문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미혼남녀의 데이트 지원을 위해 무료 공연·문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거침없이 솔직한 어른 연애의 모든 것을 담은 연극부터 ‘김지영’으로 대변되는 젊은 여성들에 대한 섬세한 심리 묘사로 이뤄진 소설까지 다양한 공연과 도서가 가연 회원을 기다린다.
또한, 얼룩 같은 어제, 먼지 같은 오늘에 지친 당신의 마음을 빨래해줄 힐링 뮤지컬 ‘빨래’(5쌍)와 세계 3대 디자이너로 평가받는 카림 라시드의 첫 아시아 대규모 전시 ‘카림 라시드 전’(15쌍)도 9월 14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가연은 미혼남녀의 감성을 충전시켜줄 4권의 도서도 준비했다. 만화 ‘보노보노’ 속 문장들로 아직 서툴기만 한 우리들을 위로해 깊은 울림을 주는 도서 ‘보노보노처럼 살다니 다행이야’와 김지영으로 대변되는 젊은 여성들에 대한 섬세한 심리 묘사로 이뤄진 소설 ‘82년생 김지영’을 9월 20일까지 신청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 밖에도, 진짜 ‘나’로 살아가기 위한 조언과 위로가 담긴 도서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9월 18일)와 27년에 걸쳐 밝혀낸 군함도 과거사의 진실을 담은 역사소설 ‘군함도 1’(9월 19일)을 10명의 가연회원에게 증정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즐거운 데이트를 책임지는 로맨틱 코미디부터 마음에 위안을 주는 도서까지 다양한 공연과 도서를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로 감성을 충전하는 9월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가연은 지난달 무료 도서이벤트를 통해 미혼남녀들의 연애감성 충전을 돕기도 했다.
서툰 연애 때문에 힘들었던 이들을 위한 연애와 사랑에 대한 솔직한 감정탐구서 ‘본의 아니게 연애 공백기’(10명)와 결혼을 꿈꾸는 모든 여자들에게 더 행복한 가정을 꾸릴 수 있는 지혜를 알려주는 지침서 ‘인생을 바꾸는 결혼 수업’(10명)을 신청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증정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미혼남녀들을 연애감성 충전을 위해 무료 도서이벤트를 준비했다. 다양한 도서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