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2주간의 혜택, 얼리버드를 잡아라’ 프로모션
파이낸셜뉴스
2018.01.31 09:25
수정 : 2018.01.31 09:25기사원문
직판여행 대표기업 ㈜노랑풍선은 일찍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는 ‘얼리버드를 잡아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얼리버드를 잡아라’ 프로모션은 지난해 노랑풍선의 상품을 이용한 고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여행상품을 엄선하였으며 동남아, 유럽, 미주/남미, 중국/홍콩/대만, 일본, 남태평양 등 ‘지역별 베스트7’ 상품을 소개한다.
본 프로모션에서 추천하는 동남아 여행지 중 ‘다낭/호이안/후에 3박 5일’ 상품은 산 전체가 아름다운 대리석으로 어우러진’ 호이안 마블마운틴’ 관광을 시작으로 유네스코에 등재된 호이안 구시가지에서 배를 타고 이어지는 투본강 투어, 세계 10대 비경 중 하나인 하이번 고개감상, 매직쇼와 전통공연이 접목된 WOW쇼를 관람할 수 있다.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전신마사지 업그레이드 혜택이 포함된다.
중국 패키지 추천상품인 ‘장가계 6일’의 경우 노팁/노옵션 상품으로 쇼핑시간을 줄이고 여유롭고 편안한 관광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국적기인 아시아나 항공으로 이동하게 되며 관광지가 집중되어 있는 무릉원구 내 특급호텔에서 편안한 숙박을 제공한다.
장가계 천문산 정상에서 이어지는 공중 산책로인 귀곡잔도와 유리 바닥으로 이루어진 유리잔도에서의 아찔한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수백명의 배우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야외 뮤지컬공연 천문호선쇼의 관람이 포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모노레일 탑승으로 한폭의 산수화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십리화랑’, 중국 10대 용암동굴인 ‘황룡동굴’, 유리바닥 아래로 멋진 협곡을 감상할 수 있는 ‘대협곡 유리다리’ 왕복을 경험 할 수 있다. 중국전통 마사지 혜택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담당자는 “이번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지난해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던 베스트 상품들로만 구성했다”며 “부담 없는 가격과 각 상품별 혜택을 더해 2018년의 첫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