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제주, 여름 맞이 힐링 프로그램 ‘풍성’

파이낸셜뉴스       2018.07.30 10:02   수정 : 2018.07.30 10:17기사원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제주가 휴가철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매주 화, 목, 토, 일요일 오전 7시부터 8시까지 전문강사가 'Healing Yoga' 수업을 진행한다. 호흡법, 워밍업, 요가 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되며, 수업 후 이용할 수 있는 사우나 할인권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또 야간에 플라자CC 제주 골프장을 개방해 'Walk by Moonlight’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매주 월, 수, 금 오후 8시부터 참여 가능하다. 코스는 정문에서부터 호수공원, 골프장, 후문 코스로 약 1시간 30분간 달빛을 맞으며 여유로운 산책을 할 수 있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이 밖에도 한화리조트 제주는 시원한 공기와 깨끗한 물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에어바운스 수영장과 슬라이딩존을 개장했다.

한편 한화리조트 제주는 사이버 회원을 대상으로 늦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용 기간은 8월 15일부터 25일까지이다.

천혜의 자연 환경 속에 자리한 한화리조트 제주에서는 한라산과 주변 오름의 수려한 풍경은 물론 바다와 섬, 도시의 야경까지 한번에 감상할 수 있다. 리조트에 방문하면 2018년 한국관광공사 주관 한국형 웰니스 관광시설에 선정된 스파테라피센터도 체험할 수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