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한화리조트 제주, 여름 맞이 힐링 프로그램 ‘풍성’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7.30 10:02

수정 2018.07.30 10:17

관련종목▶

한화리조트 제주 야간 전경
한화리조트 제주 야간 전경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제주가 휴가철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매주 화, 목, 토, 일요일 오전 7시부터 8시까지 전문강사가 'Healing Yoga' 수업을 진행한다. 호흡법, 워밍업, 요가 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되며, 수업 후 이용할 수 있는 사우나 할인권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또 야간에 플라자CC 제주 골프장을 개방해 'Walk by Moonlight’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매주 월, 수, 금 오후 8시부터 참여 가능하다. 코스는 정문에서부터 호수공원, 골프장, 후문 코스로 약 1시간 30분간 달빛을 맞으며 여유로운 산책을 할 수 있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이 밖에도 한화리조트 제주는 시원한 공기와 깨끗한 물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에어바운스 수영장과 슬라이딩존을 개장했다.

한편 한화리조트 제주는 사이버 회원을 대상으로 늦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용 기간은 8월 15일부터 25일까지이다.

천혜의 자연 환경 속에 자리한 한화리조트 제주에서는 한라산과 주변 오름의 수려한 풍경은 물론 바다와 섬, 도시의 야경까지 한번에 감상할 수 있다.
리조트에 방문하면 2018년 한국관광공사 주관 한국형 웰니스 관광시설에 선정된 스파테라피센터도 체험할 수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