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대전점, 건담&피규어 카페 ‘하비 플레이스 토비즈’ 오픈

파이낸셜뉴스       2018.08.20 14:06   수정 : 2018.08.20 14:06기사원문



【대전=김원준 기자】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지난 18일, 건담&피규어 전문 카페형 매장인 ‘하비 플레이스 토비즈(TOBBYS)’를 5층 남성패션 매장 중심부에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대전지역 최초로 문을 연 하비 플레이스 토비즈는 89㎡규모로 키덜트(Kidult)족을 위한 전문 테마카페다. 토비즈는 취미를 뜻하는 하비(Hobby)와 장남감을 뜻하는 토이스(Toys)의 합성어로, 건담 프라모델과 피규어 등을 판매하며 음료도 즐길 수 있다.

지난 3월 롯데아울렛 광명점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롯데백화점 대전점 하비 플레이스 토비즈는 매니아층 뿐만 아니라 일반 성인남성들에게 건전한 취미생활을 제공하는 쇼핑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픈 축하 스페셜 이벤트도 마련된다.
오는 26일까지 음료를 구매하면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건프라와 피규어를 20~30%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신규회원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이정복 롯데백화점 대전점 남성스포츠 플로어장은 "지역에 키덜트 문화의 트렌드를 반영하는 건담&피규어 테마카페 입점을 계기로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매장을 유치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wj5797@fnnews.com 김원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