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롯데百 대전점, 건담&피규어 카페 ‘하비 플레이스 토비즈’ 오픈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8.20 14:06

수정 2018.08.20 14:06

롯데백화점 대전점 5층 남성패션 매장에 지난 18일 오픈한 키덜트족을 위한 전문 테마카페 ‘하비플레이스 토비즈’ 매장.
롯데백화점 대전점 5층 남성패션 매장에 지난 18일 오픈한 키덜트족을 위한 전문 테마카페 ‘하비플레이스 토비즈’ 매장.

【대전=김원준 기자】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지난 18일, 건담&피규어 전문 카페형 매장인 ‘하비 플레이스 토비즈(TOBBYS)’를 5층 남성패션 매장 중심부에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대전지역 최초로 문을 연 하비 플레이스 토비즈는 89㎡규모로 키덜트(Kidult)족을 위한 전문 테마카페다. 토비즈는 취미를 뜻하는 하비(Hobby)와 장남감을 뜻하는 토이스(Toys)의 합성어로, 건담 프라모델과 피규어 등을 판매하며 음료도 즐길 수 있다.

지난 3월 롯데아울렛 광명점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롯데백화점 대전점 하비 플레이스 토비즈는 매니아층 뿐만 아니라 일반 성인남성들에게 건전한 취미생활을 제공하는 쇼핑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픈 축하 스페셜 이벤트도 마련된다.

오는 26일까지 음료를 구매하면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건프라와 피규어를 20~30%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신규회원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이정복 롯데백화점 대전점 남성스포츠 플로어장은 "지역에 키덜트 문화의 트렌드를 반영하는 건담&피규어 테마카페 입점을 계기로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매장을 유치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wj5797@fnnews.com 김원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