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씨, 가을 신메뉴 '초바렏 5종' 출시
파이낸셜뉴스
2018.09.07 09:18
수정 : 2018.09.07 09:18기사원문
쥬시가 가을 전략 신제품으로 '초바'(초콜릿 바나나) 메뉴를 대폭 강화한 '초바렏 5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쥬씨의 역대 판매순위 3위를 차지하는 '초바' 메뉴는 초콜릿과 바나나가 잘 어우러져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누적 1800만 잔이 판매됐다.
'초바렏'의 메뉴는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는 '초바'를 비롯하여 '초바따블', '초바초코렏칩', '초바밤(BOMB)', '초바쏙(SSOC)'을 추가한 총 5종이다.
'초바따블'은 초콜릿이 2배 더 들어가 초콜릿의 풍미와 깊이를 2배 더 즐길 수 있다. '초바초코렏칩'은 '초바주스'에 씹히는 초콜릿 칩을 추가해 맛뿐만 아니라 씹는 식감까지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초바밤(BOMB)'은 '초바' 위에 휘핑크림과 풍성한 바나나 토핑을 얹어 초콜릿과 바나나의 환상적인 조합이 '폭발'하는 음료이다. '초바쏙(SSOC)'은 쥬씨 주스 컵 위에 얹는 디저트 전용 용기인 쏙(SSOC)을 활용해 다양한 과자와 바나나를 디저트로 즐길 수 있다.
쥬씨 공식 SNS 계정에서는 이번 '초바렏 5종'의 '레트로한(복고풍) 콘셉트'를 살려 즉석카메라와 LP 플레이어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초바렏 5종' 신메뉴 인증사진을 찍은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쥬씨, #초바렏, #초코바나나, #초바' 해시태그를 달아 쥬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