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웰니스 여행

      2018.09.19 09:26   수정 : 2018.09.19 09:26기사원문

여행 트렌드가 변하고 있다. 단순 관광이나 휴식에 그치지 않고 힐링과 웰빙 등 질높은 휴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육체적인 건강과 정신적인 건강을 동시에 챙기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는 추세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도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에 발맞춰 리조트에 쉼과 건강이 공존하는 시설을 도입하고 확장해 나가고 있다.



최근 한화리조트의 대표 스파 테라피 시설인 제주 '스파테라피센터'가 2018년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주관 한국의 대표 웰니스 관광시설로 선정됐다.스파테라피센터는 네츄럴 테라피, 와추 테라피, 디톡스 발관리, 디톡스 등관리, 디톡스 전신관리 등 다양한 테라피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힐링 스파시설로, 한국형 웰니스 관광 매력을 국내외에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한화리조트 제주에서는 이를 기념해 스파테라피센터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츄럴 테라피를 3인 이상 이용 시 55% 할인해 주고, 바디케어 이용 시에는 천연 마스크팩 4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한화리조트 공식 페이스북에서 ‘스파테라피센터 웰니스 관광지 선정’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댓글을 남기고 게시물을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오는 10월 오픈을 앞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에는 프리미엄 객실 이용 고객을 위한 ‘웰니스’ 시설을 도입하고,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웰니스’는 ‘거제로 떠나는 나만의 특별한 웰니스 여행’을 테마로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프라이빗 토탈 케어 프로그램이다.


1대1 상담을 통해 맞춤 프로그램을 구성해 신체와 정신의 균형뿐 아니라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균형 잡힌 식단 제공은 물론 7성급 호텔 수준의 침대(덕시아나)에서 편안한 수면을 경험할 수 있는 슬립웰 객실도 갖췄다.


한화리조트는 한국 웰니스 산업이 국내외 경쟁력을 갖춘 핵심 관광분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거제 벨버디어 ‘웰니스’를 기반으로 제주 웰니스 시설을 확충하고,해운대를 비롯한 기존 한화리조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도입해 체계적으로 ‘웰니스’ 시설을 갖춰 나간다는 계획이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