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케어스, ‘웹 어워드 코리아 2018’ 최우수상 수상

      2018.12.13 14:16   수정 : 2018.12.13 14:16기사원문
차케어스는 서울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웹 어워드 코리아 2018’ 시상식에서 지난 7월 개편한 ‘강남차병원 여성의학연구소’ 홈페이지로 모바일 웹 서비스 부문 건강·의료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차케어스는 차바이오그룹 계열사다.

‘강남차병원 여성의학연구소’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을 적용해 PC와 스마트폰, 태블릿 등 사용환경 상관없이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빠른 간편예약’ 서비스에 치료 분야별 의료진 정렬 기능, 빠른 예약일 지정 기능을 도입해 편의성을 높였다.

또 환자가 병원 방문에 앞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주요 시설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VR(가상현실) 컨텐츠와 난임 분야 전문 정보를 제공하는 고객 친화적 서비스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한 웹 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올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개편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웹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우수 업체를 선발했다.

차케어스 송종국 대표는 “의료기관 중심 다양한 홈페이지 구축 사업을 진행하며 쌓은 경험과 노하우 덕분에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 주력 분야에서의 경쟁력과 빅데이터, AR, VR 등 다양한 IT 최신기술을 접목한 새로운 사업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차케어스는 2000년 설립된 차바이오그룹 계열사로 병원 IT사업, 의료시설을 포함한 특수시설 관리 서비스, 차맘스케어, 차실버케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juyong@fnnews.com 송주용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