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교상사 TOUR B XS 타이거 우즈 에디션, "인생 최고의 제품".. 우즈가 선택한 골프공
파이낸셜뉴스
2019.05.23 09:14
수정 : 2019.05.23 09:14기사원문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미국)의 말이다. 우즈가 그의 인생을 통틀어 최고라고 찬사를 아끼지 않은 볼은 다름아닌 '타이거 우즈 볼'이다.
이 볼은 브리지스톤 TOUR B 볼 시리즈 중 TOUR B XS의 스페셜 에디션이다. 패키지 뿐만 아니라 우즈가 실제 경기에서 사용하는 조건을 그대로 옮겼다. 볼 넘버 1번으로만 1더즌을 구성했고, 모든 볼에 'TIGER' 로고가 각인돼 있다.
열기는 쉽게 식지 않을 기세다. 고스핀 그린 공략뿐 아니라 저스핀 비거리 등 스핀 컨트롤 성능으로 전반적인 퍼포먼스가 우수하고 심플한 B로고 디자인과 부드러운 타감이 제공하는 손맛이 좋다는 평이다. 타이거 우즈 볼은 ‘슈퍼 하이드로 코어’를 탑재해 부드러운 타감과 바람을 뚫는 강력한 볼 스피드를 동시에 가능케 한다.
‘슈퍼 하이드로 코어’는 세계 1위 브리지스톤 타이어의 고무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코어 제조 공정 중에 물을 첨가하여 바깥쪽부터 안쪽으로 갈수록 점점 부드러워지는 점층 코어를 말한다. 슬립리스 바이트 코팅은 볼이 클럽 페이스 면에서 헛돌지 않도록 하는 역할을 함으로써 클럽 특성에 따라 스핀 양을 조절한다. 프로 골퍼들에겐 재기에 성공한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가 전성기 시절부터 약 20년간 사용해 온 볼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테스트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8만원이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