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취해소 음료 ‘해보삼’, CU 편의점 입점

파이낸셜뉴스       2019.06.04 09:49   수정 : 2019.06.04 16:36기사원문



숙취해소음료 ‘해보삼’이 CU 편의점에 입점한다.

식음료 전문기업 ‘마그노인터내셔널’은 6월 중순 CU편의점에 출시하는 신제품 ‘해보삼’이 숙취해소 효과는 물론 활력 증진에 뛰어난 성분을 추가하여 기존 숙취해소 제품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컨셉의 제품으로 탄생했다고 밝혔다.

‘해보삼’은 헛개나무열매 농축액, 밀크씨슬, 타우린, 녹차추출물 분말, 솔잎농축액 등 숙취해소에 탁월한 성분을 효능적으로 잘 조합하여 확실하고 깔끔한 효과를 발휘한다.

아울러 테스토스테론 분비를 촉진시키는 복분자농축액, 전립선 강화 및 신체 보양 효과에 좋은 야관문농축액, 마카분말, 산수유농축액, 인삼농축액, 글루콘산아연, 아르기닌 등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숙취해소음료 ‘해보삼’은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을 인정받은 시설에서 제조하여,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마그노인터내셔널 브랜드 매니저는 “차별화된 음료기능, 독특한 제품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젊은 남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 기대하며 현재 타 편의점들과도 출시일을 논의 중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6월 신규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마케팅과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숙취해소음료 ‘해보삼’은 6월 중순 CU 편의점에서 한 병(50ml)에 3,900원에 판매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