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숙취해소 음료 ‘해보삼’, CU 편의점 입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6.04 09:49

수정 2019.06.04 16:36

숙취해소 음료 ‘해보삼’, CU 편의점 입점

숙취해소음료 ‘해보삼’이 CU 편의점에 입점한다.

식음료 전문기업 ‘마그노인터내셔널’은 6월 중순 CU편의점에 출시하는 신제품 ‘해보삼’이 숙취해소 효과는 물론 활력 증진에 뛰어난 성분을 추가하여 기존 숙취해소 제품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컨셉의 제품으로 탄생했다고 밝혔다.

‘해보삼’은 헛개나무열매 농축액, 밀크씨슬, 타우린, 녹차추출물 분말, 솔잎농축액 등 숙취해소에 탁월한 성분을 효능적으로 잘 조합하여 확실하고 깔끔한 효과를 발휘한다. 아울러 테스토스테론 분비를 촉진시키는 복분자농축액, 전립선 강화 및 신체 보양 효과에 좋은 야관문농축액, 마카분말, 산수유농축액, 인삼농축액, 글루콘산아연, 아르기닌 등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숙취해소음료 ‘해보삼’은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을 인정받은 시설에서 제조하여,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마그노인터내셔널 브랜드 매니저는 “차별화된 음료기능, 독특한 제품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젊은 남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 기대하며 현재 타 편의점들과도 출시일을 논의 중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6월 신규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마케팅과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숙취해소음료 ‘해보삼’은 6월 중순 CU 편의점에서 한 병(50ml)에 3,900원에 판매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