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리그' 남궁민, 카리스마 뒷모습 담은 티저포스터 공개

뉴스1       2019.12.03 16:33   수정 : 2019.12.03 16:33기사원문

SBS '스토브리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스토브리그' 남궁민의 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3일 SBS 새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극본 이신화/ 연출 정동윤/ 제작 길픽쳐스) 측은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를 이끄는 남궁민의 의미심장한 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토브리그'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다.

그라운드 뒤편에서 땀과 눈물, 한숨이 뒤섞인 프런트들의 전쟁만큼 치열한 일상을 생생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해질녘 스탠드 위, 남궁민이 슬쩍 고개를 옆으로 돌리고 있는 뒷모습이 담겨있다.
만년 하위권인 '드림즈'에 새로 부임한 신임단장 백승수 역을 맡은 남궁민은 구단을 진두지휘하는 마에스트로답게 뒷모습에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신뢰감을 전해주고 있다.

제작진 측은 "티저 포스터에서는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의 핵심인 단장 백승수 만의 단단하고 올곧은 성향과 태도를 함축적으로 표현하고자 했다"라며 "'갓 궁민'으로 칭송받는 남궁민의 저력이 또 한 번 인생캐 경신으로 이뤄지게 될 '스토브리그'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토브리그'는 오는 13일 오후 10시 처음 방송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