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딸라소 테라피 받고 온 것처럼…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뉴시스       2020.04.21 17:57   수정 : 2020.04.21 17:57기사원문
마린 하이드로 딸라소 스파 앰플 출시 각종 미네랄,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로 하일루론산, 투명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서울=뉴시스]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의 '마린 하이드로 딸라소 스파 앰플'


[서울=뉴시스] 김정환 기자 = "진한 미네랄 앰플이 스파를 마친 것처럼 물이 차오른 피부로 가꿔드립니다."

아모레퍼시픽의 마린 코스메틱 브랜드 '리리코스'가 '마린 하이드로 딸라소 스파 앰플'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마린 하이드로 딸라소 스파 앰플은 프랑스 해수 요법 '딸라소 테라피'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제품이다.

핵심 원료 '딸라소 미네랄릭서™'(Thalasso-Mineralixir™)는 프랑스 브리타뉴 지역 청정 해역에서 채취된 광천수를 리리코스가 자체 기술력으로 합성 방부제 없이 천연 유래 보습 인자로 안정화했다.

칼슘, 마그네슘, 칼륨 등 풍부한 영양 미네랄이 칙칙하고 나이 들어 보이는 피부를 매끄럽고 빛나게 가꿔준다.다양한 크기, 형태의 히알루론산이 건조한 피부 속으로 빠르게 스며들어 수분을 촉촉하게 채우는 것은 물론 수분 잠금 막을 여러 겹 형성해 투명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앰플은 각 5㎖ 유리관에 담겨 더욱더 신선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24일 CJ오쇼핑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5월부터 홈쇼핑 채널과 전국 아리따움, 마트 등에서 판매한다.

홈쇼핑 2세트(세트당 8개입) 16만원, 아리따움 1세트(10개입) 9만5000원.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