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재재, 성공 척도는 "자차+자가"…솔직 답변으로 '웃음'

뉴스1       2020.04.22 21:27   수정 : 2020.04.22 21:27기사원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유 퀴즈 온 더 블럭' 재재가 자기 차량과 집을 성공의 척도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22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어제보다 오늘 더 성장하는 '업글(업그레이드) 인간' 특집으로 꾸며져 유튜브 문명특급의 진행자 재재가 출연했다.

재재는 지상파 온라인 콘텐츠의 기획 PD 겸 MC로 활약하며 연반인(연예인+일반인의 합성어)이라는 애칭으로 온라인상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재재는 사람들의 생각과 달리 현재 직장을 다니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정해진 월급을 받고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3, 4년의 취업 준비기간 후 인턴을 거쳐 지금까지 일하고 있다고 밝힌 재재는 성공보다는 성장이 더 중요하다고 소신을 밝혔다.

재재는 "성장과 성공은 선후관계가 명확히 있는 것 같다. 성장 없는 성공은 빈수레와 같다.
성장한 내가 성공을 한다면 단단한 성이 되어있을 테니까"라며 감동의 메시지를 던졌다. 이어 성공에 대해 묻는 질문에 "성공이란 자차(자기 차량), 주차공간 확보된 나의 집, 자가"라는 솔직 답변으로 반전의 웃음을 선사해 재미를 더했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가 시민들의 일상으로 직접 찾아가 소박한 담소를 나누고 깜짝 퀴즈를 내며 힐링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