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확장형 테이블·접이식 의자 등 추석 할인 행사…최대 25%
뉴스1
2020.09.08 15:07
수정 : 2020.09.08 18:41기사원문
(서울=뉴스1) 김현철 기자 = 이케아 코리아는 한국의 대표 명절인 추석을 맞아 최대 2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케아 패밀리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0일부터 10월6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포함한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에서 진행된다.
주요 제품으로는 Δ지속가능한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더 맛있는 요리가 가능한 센수엘 프라이팬 Δ견고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조리 용품 이케아 365 + 5종 Δ인덕션과 가스레인지에서 사용 가능한 우움벨리그 소스팬 Δ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다양한 크기의 식품 보관 용기 이케아 365+ 12종 등이다.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확장형 테이블과 접이식 의자도 15%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확장형 테이블 에케달렌과 방스타 등 9개 제품, 가벼운 접이식 의자 니세, 원목 소재의 테리에 접이식 의자가 할인 대상이다.
타릭 오마카타르 이케아 코리아 셀링 매니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외식 대신 집에서 직접 요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올해 추석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의 지속가능하고 실용적인 주방 용품과 가구 제품으로 집에서 더 편안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케아 코리아 공식 사이트에서 누구나 무료로 신청 가능한 이케아 패밀리 멤버십은 제품 할인, 평일 매장 방문 시 무료 커피 제공, 홈퍼니싱 워크숍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