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매버릭 프로 블랙 아이언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0.09.20 17:19   수정 : 2020.09.20 17:19기사원문
300세트 한정 수량 판매

캘러웨이골프가 지난 2월 국내 론칭한 매버릭 시리즈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매버릭 프로 블랙 아이언'(사진)을 출시한다.

매버릭 프로 블랙 아이언은 4번부터 피칭웨지까지 7개 구성으로 300세트 한정 수량 판매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매버릭 프로 블랙 아이언은 인공지능(AI) 설계로 상급자들에게 최적화된 성능을 갖춘 매버릭 프로 아이언의 기술력을 그대로 계승했다.

동시에 올 블랙 디자인으로 품격과 세련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헤드부터 샤프트까지 올 블랙 디자인으로 기존 제품보다 세련된 느낌을 배가시켰으며, 샤프트는 상급자들이 선호하는 블랙 에디션을 장착했다. 또한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의 마감처리가 어드레스 시 눈부심을 방지해준다.

각 아이언에 커스텀 텅스텐 웨이트를 삽입, 플래시 페이스 컵의 유연성은 유지하면서 각 아이언 번호 별로 정교한 무게 중심 설계가 가능해졌다는 것도 특장점이다.
이를 통해 최적의 런치 앵글과 탄도, 컨트롤의 조화를 구현해냈다는 것이 캘러웨이골프 측의 설명이다.

여기에 특허받은 우레탄 마이크로 스피어스 기술을 적용, 임팩트 시 생기는 미세한 진동을 흡수해 부드러운 타구감을 선사한다. 동시에 반발 계수를 극대화해 더욱 빠른 볼 스피드를 제공한다. 권장 소비자가격 143만원.

golf@fnnews.com 정대균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