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9' 콕스빌리 vs 스윙스 예고…디스 이후 첫 맞대결
뉴시스
2020.10.15 19:44
수정 : 2020.10.15 19:44기사원문
16일 오후 11시 첫 방송
15일 오후 엠넷 '쇼미더머니9' 공식 유튜브 및 네이버TV 채널에는 "'제발 엮이지 말자' 스윙스와 콕스빌리가 만났다"라는 제목의 1화 선공개 영상이 올라왔다.
앞서 스윙스는 '쇼미더머니9' 프로듀서단이 아닌 참가자로 등장을 예고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에서 스윙스는 같은 참가자들에게 말을 걸거나, 프로듀서로 등장한 팔로알토를 보고 박수를 치며 웃는 등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이어 심사를 받기 위해 또 다른 참가자 콕스빌리가 스윙스와 같은 무대에 올랐고, 두 사람 사이에는 긴장감이 조성됐다.
콕스빌리는 지난해 '쇼미더머니8'에 참가해 당시 프로듀서였던 스윙스에게 심사를 받아 탈락한 바 있다. 이후 스윙스를 향한 디스곡(타인을 폄하하거나 공격하기 위한 노래)을 발매하기도 했다.
팔로알토가 "스윙스는 사이가 괜찮나"라고 묻자 콕스빌리는 "괜찮지 않다"고 답하며 미소를 보였다. 그러면서 "원하는 결과는 없다. 재밌을 것 같아서 참가했다"고 했다.
이어 스윙스는 "제발 (콕스빌리와) 엮이지 않길 바랐다. 한때는 형이라고 불렀지만 이제는 아니다"라며 "작년에 떨어지고 나서 그때부터 나를 괴롭혔다. 회사 식구들도 저격했다"고 토로했다.
두 사람의 맞대결이 펼쳐질 '쇼미더머니9' 1화는 오는 16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lsm9310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