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프렌즈, 이노크아든 18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파이낸셜뉴스
2020.10.16 11:00
수정 : 2020.10.16 11:0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소형가전 전문 제조개발 기업 위드프렌즈는 오는 18일 오후 6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전기요 '이노크아든'에 대한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내 '도전 라이브 스타'에서는 이노크아든 전기요 3종이 방영된다. 이날 방송되는 제품은 △스칸디옐로우 △스타팅네이비 △포레스트핑크 등 항균 워셔블 전기요 3종이다.
이노크아든는 편의성이 뛰어난 전기요이며, 환경 관련 인증마크를 획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28~55도까지 단계별로 온도조절이 가능하며 특대형 매트 기준으로 좌우 분리난방을 할 수 있다. 피부자극이 적은 피치스킨 원단을 사용했으며 세탁기를 사용한 물세탁도 가능하다.
이노크아든은 안전을 중시해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KTC)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전자기장 환경인증(EMF)을 획득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 국가 공인 KC인증마크와 품질보증인 Q마크도 받았다고 위드프렌즈는 소개했다. 자동차안전연구원(KATRI)에서 주관하는 99.9%항균 인증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전기용품 안전 인증과 라돈테스트 안전기준 등 총 6개에 달하는 안전인증 테스트를 통과했다고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위드프렌즈 문영철 대표는 "이노크아든 전기요는 고객 후기만 3만 5000개가 넘을 정도로 온라인에서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며 "안전하고 편의성 높은 제품들 중 인기상품 3종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선보이게 되었다.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