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소형가전 전문 제조개발 기업 위드프렌즈는 오는 18일 오후 6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전기요 '이노크아든'에 대한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내 '도전 라이브 스타'에서는 이노크아든 전기요 3종이 방영된다. 이날 방송되는 제품은 △스칸디옐로우 △스타팅네이비 △포레스트핑크 등 항균 워셔블 전기요 3종이다. 해당 제품들은 최대 53%에 달하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인증 이벤트와 N페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노크아든는 편의성이 뛰어난 전기요이며, 환경 관련 인증마크를 획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노크아든은 안전을 중시해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KTC)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전자기장 환경인증(EMF)을 획득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 국가 공인 KC인증마크와 품질보증인 Q마크도 받았다고 위드프렌즈는 소개했다. 자동차안전연구원(KATRI)에서 주관하는 99.9%항균 인증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전기용품 안전 인증과 라돈테스트 안전기준 등 총 6개에 달하는 안전인증 테스트를 통과했다고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위드프렌즈 문영철 대표는 "이노크아든 전기요는 고객 후기만 3만 5000개가 넘을 정도로 온라인에서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며 "안전하고 편의성 높은 제품들 중 인기상품 3종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선보이게 되었다.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