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학원 디지털 혁신 플랫폼 품다
파이낸셜뉴스
2020.10.20 09:34
수정 : 2020.10.20 09:3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SK㈜ C&C는 20일 학원 관리 서비스 기업인 에듀베이션에 ‘클라우드 제트 에듀베이션 통합 학원관리 플랫폼’을 구현한다고 20일 밝혔다.
대교그룹의 자회사인 에듀베이션은 국내 최대 학원 관리 종합 서비스 제공 기업이다. 국내 학원, 교습소∙공부방 등을 대상으로 △학원 강사 취업 포털 ‘훈장마을’ △학원 셔틀 쉐어링 서비스 ‘고릴라이드’ △학원 관리 프로그램 ‘통통통’ 등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에듀베이션은 클라우드 전환이 가능한 시스템은 AWS로 전환하고 퍼블릭 클라우드 구성이 어려운 시스템은 자체 시스템 환경인 온프레미스 장비를 SK㈜ C&C의 ‘멀티 클라우드 허브존’에 이전∙구축 한다. 에듀베이션은 SK㈜ C&C ‘멀티 클라우드 허브존’의 최신 클라우드∙빅데이터 기술 및 테스트센터를 활용해 데이터 보안과 서비스 안정성 강화는 물론 통합 학원 관리 플랫폼의 디지털 수준을 한층 높여갈 계획이다.
SK㈜ C&C 신현석 Cloud Transformation그룹장은 “판교 클라우드 데이터센터의 ‘멀티 클라우드 허브존’을 통해 AWS 클라우드는 물론 클라우드 제트의 통합모니터링, 보안 솔루션, SaaS 등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합 지원할 것” 이라며 “에듀베이션의 플랫폼이 국내 학원의 대표 디지털 혁신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